친애적, 열애적OST/亲爱的,热爱的OST :: 린퍄오의 중국어 공부

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친애적, 열애적OST/亲爱的,热爱的OST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6. 22. 10:30

    친애적, 열에적을 보고 난 이후로 한 동안 그 드라마에서 빠져 나올 수가 없었다.

    굉장히 여운이 많이 남았던 드라마 중 하나이다.

    리시엔에게 푹 빠져서 웨이보, 인스타 팔로우하고 

    OST도 듣고 그랬다..


    그래서 이번에 친애적, 열애적OST를 소개하려고 한다.

    다들 하나같이 너무 좋아서

    같이 듣고 싶어서 유튜브 영상을 공유한다,




    1.진설연-무명지배/陈雪燃-无名之辈



    2.양쯔-우유빵/杨紫-牛奶面包





    3.이현-미래에게/李现-给末来


    4.빛남-양심이/光耀-梁心頤




    5.사랑은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-우장정/爱不由我-尤長靖


    6.함께 가는 행복-단오연/
    一起走的幸福-段奥娟


    7.나는 너를 신경쓰지 않을 수 없다.-진방어/我可以不在乎的你-陈芳语


    8.떠날 수 없었다-적마희/Could't leave-迪玛希



    이 노래를 들을 때마다 드라마의 한 장면 한 장면들이 생각나는데...

    유튜브로 보다가 좋은 것을 발견했다.

    그 것은 바로 K&k 멤버들이 부르는 무명지배와 이현이 부르는 우유빵/미래에게/무명지배 !!



    연기만 잘하는게 아니라 노래들도 잘하는 배우분 들 !!!

    한 동안 이 두 동영상만 보았는데 봐도봐도 안 질린다... 

    이 두 동영상을 나만 볼 수가 없어서 공유합니다 !




    댓글과 좋아요 부탁드려요 !!

    오늘도 저의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ㅎㅎ

    영상 출처는 유튜브 입니다 ㅎㅎ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